한전KPS, 설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판촉 행사
  • 김동언 기자
  • 입력: 2026.02.11 14:16 / 수정: 2026.02.11 14:16
본사서 농산물 현장 판매…일부 품목 조기 완판
한전KPS 본사 로비에서 지역 농특산물 판촉 행사가 열린 가운데 직원들이 농산물을 구매하고 있다. /한전KPS
한전KPS 본사 로비에서 지역 농특산물 판촉 행사가 열린 가운데 직원들이 농산물을 구매하고 있다. /한전KPS

[더팩트ㅣ나주=김동언 기자] 전력설비 정비 전문회사 한전KPS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산물 판로 지원에 나섰다.

한전KPS는 지난 9일 전남 나주시 본사 로비에서 '우리농산물 더하기 나누기' 판촉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사 소재지인 나주 지역 대표 특산품의 판로 확대와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천년이음 나주배, 설향 딸기, 나주한라봉, 천연벌꿀 등을 선보였다.

나주시와 나주시농어업회의소 등과 협업해 시식 코너를 운영하고 현장 구매와 전국 택배 서비스를 연계해 직원들의 구매 편의를 높였다.

행사에서는 배 70박스, 한라봉 35박스 등 총 460여만 원 상당의 농특산물이 판매됐다. 일부 품목은 준비 물량이 조기 소진됐다.

한전KPS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kde32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