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태리쌤' 김태리, "첫 예능이자 마지막 예능" 선언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6.02.04 11:10 / 수정: 2026.02.04 11:10
2차 티저 영상 공개…진땀 빼는 김태리 호기심 자극
'방과후 태리쌤', 오는 22일 저녁 첫 방송
배우 김태리의 우당탕탕 방과후 수업을 담은 방과후 태리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티저 영상 캡처
배우 김태리의 우당탕탕 방과후 수업을 담은 '방과후 태리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티저 영상 캡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태리의 특별한 연극 교실이 열린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방과후 태리쌤' 제작진은 4일 김태리의 우당탕탕 연극 수업 현장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예능이자 마지막 예능이 될 것 같다"고 말하는 김태리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방과후 태리쌤'은 한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방과후 연극 수업을 다룬 리얼리티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정년이' '미스터 션샤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태리의 첫 고정 예능이라는 점에서 일찌감치 주목을 받고 있다.

2차 티저 영상 속 김태리는 결연한 얼굴로 "화이팅"을 외치며 연극 수업을 진행할 초등학교에 들어선다. 천진난만한 아이들과 함께 할 나날을 기대하며 학교로 들어서는 김태리의 입가에는 설렘과 긴장의 미소가 어려 있다.

그러나 평화로운 분위기도 잠시,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되자 예상치 못한 아이들의 행동은 김태리를 당혹스럽게 한다. 갑작스레 울음을 터트리는 아이들을 향해 "왜 울어, 왜 울어!"라며 놀라고, 한순간도 가만히 안 있는 아이들의 에너지에 진땀을 뺀다.

급기야 아이들을 보낸 뒤 홀로 남아 눈물을 터트리는 모습도 포착됐다. 대체 연극반 수업 시간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방과후 태리쌤' 수업 현장이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이처럼 '방과후 태리쌤'은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호락호락하지 않은 아이들과 '태리쌤'의 좌충우돌 연극 수업기를 예고하고 있다. 과연 김태리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이들을 상대로 무사히 수업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방과후 태리쌤'은 오는 22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