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금빛 서사로 빛나는 새 앨범을 예고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GOLDEN HOUR : Part.4(골든 아워 : 파트4)'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 소속사는 "총 5곡이 수록된 신보는 폭풍의 한가운데서도 신념을 붙들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에이티즈의 의지를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프리뷰 영상은 지하철이라는 익숙한 공간을 배경으로 시작해 단숨에 몰입감을 끌어올린다. 옥외 광고 화면이 노이즈와 함께 전환되는 장면은 해킹을 연상시키고, 평범한 일상 속 균열이 번져 드는 모습을 담아 이번 앨범이 전개할 특별한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은 터질 듯 울리는 엔진 소리처럼 에이티즈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여전히 뜨겁게 끓고 있음을 증명하는 곡이다.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져 무대 위 펼쳐질 에이티즈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수록곡 'Ghost(고스트)'는 신비롭고 어둡게 번지는 트랩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에이티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농익은 섹시미를 담아냈다. 이어 힙합 장르의 곡 'NASA(나사)'는 툭툭 내뱉는 듯한 멜로디가 에이티즈의 거침없는 자신감을 그대로 드러낸다.

또한 서정적 감성의 'On The Road(온 더 로드)'는 지난 7년 동안 한길을 향해 함께 걸어온 에이티즈의 따뜻하면서도 진솔한 메시지를 담았다. 마지막 트랙 'Choose(츄즈)'는 에이티즈가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에이티니(ATINY, 팬클럽명)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곡으로 따뜻한 사운드 위에 변함없는 마음과 약속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에이티즈는 2024년 5월 시작한 'GOLDEN HOUR' 시리즈를 통해 자신들의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내고 있다. 'GOLDEN HOUR : Part.4'는 약 7개월 만의 새 앨범으로 에이티즈의 뜨겁게 타오르는 에너지와 한층 더 깊어진 서사를 기대하게 한다. 에이티즈는 오는 2월 6일 이 앨범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