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키키(KiiiKiii)가 '하이틴 무드'로 신곡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의 공식 소셜 미디어에 두 번째 미니앨범 'Delulu Pack(델룰루 팩)'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정원과 수영장이 있는 주택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하면서 감각적인 순간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캡 모자와 캐주얼한 티셔츠, 화려한 레그 워머 등 Y2K 감성의 아이템을 각양각색으로 소화하며 키키만의 '하이틴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상반되는 나른하고 여유로운 포즈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을 발산해 신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키키는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챌린지 영상으로 타이틀곡 '404 (New Era)(뉴 에라)'를 먼저 공개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404 (New Era)'는 중독성 강한 비트와 재치 있는 가사로 발매 전부터 이목을 끌고 있으며, 콘셉트 포토로 공개된 비주얼과 결합해 어떤 무대로 완성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키키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Delulu Pack'을 각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