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화사(HWASA)가 매혹적인 자태로 데뷔 첫 단독 콘서트에 팬들을 초대한다.
화사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6 HWASA CONCERT
포스터 속 화사는 특유의 그윽한 눈빛과 분위기로 매혹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실제 공연에서는 화사가 어떤 선곡과 이에 걸맞은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화사가 데뷔 12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이자, 솔로 아티스트 화사의 개성 넘치고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오롯이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한편 공연을 앞두고 화사는 'Good Goodbye(굿 굿바이)'로 음원차트에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며 사그라들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을 기록했고 16일 오전 8시 30분 기준 누적 횟수 총 692회의 'PAK'를 기록했다. 이는 'Golden(골든)'(1484회)에 이어 2위다.
더불어 화사는 'Good Goodbye'로 11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써클차트 6관왕, 빌보드코리아의 신설차트 '빌보드 코리아 핫 100' 2주 연속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 첫 1위 등의 성과를 거두며 '솔로 퀸'으로서의 위상을 돈독히 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