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델리마트, 한부모 가정에 백미 300포 후원…지역 상생 첫걸음
  • 정효기 기자
  • 입력: 2026.01.13 07:58 / 수정: 2026.01.13 07:58
취약계층 지원과 나눔 문화 실천
오세현 아산시장과 윤정현 아산델리마트 대표가 백미 10kg 300포 전달식을 마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시
오세현 아산시장과 윤정현 아산델리마트 대표가 백미 10kg 300포 전달식을 마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시

[더팩트ㅣ아산=정효기 기자] 충남 아산시는 아산델리마트가 지역 한부모 가정을 돕기 위해 백미 10kg 300포를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 물품은 관내 한부모 가정에 순차적으로 배부될 예정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의 생계 부담 완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산델리마트는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에 새롭게 들어서는 대형 유통시설로, 출범과 동시에 지역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후원을 진행했다.

윤정현 아산델리마트 대표는 "지역 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한부모 가정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데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이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산시는 지역 기업과 단체의 참여를 바탕으로 취약계층 지원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협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