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 1월 말 컴백…빈티지 무드 콘셉트 포토 공개
  • 문채영 기자
  • 입력: 2026.01.02 17:07 / 수정: 2026.01.02 17:07
2026년 첫 활동
공식 웹사이트 재개…컴백 프로모션 예고
그룹 키키가 1월 말 발매 예정인 신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키키가 1월 말 발매 예정인 신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문채영 기자] 그룹 키키(KiiiKiii)가 겨울 감성이 담긴 신보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025년 12월 31일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의 공식 소셜 미디어에 신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키키는 1월 말 신보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 속 멤버들은 낙엽이 가득한 거리를 배경으로 차분하면서도 깊이 있는 겨울 분위기를 자아냈다. 털 모자, 두터운 재킷 등의 스타일링으로 계절의 정취와 빈티지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멤버들이 손에 든 붉은 장미꽃은 새로운 계절을 연상케 한다. 멤버들은 따뜻한 차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거나, 낙엽을 흩뿌리며 서로를 향해 웃고 있다. 계절과 순간을 만끽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독특한 감성의 소셜 미디어 활용도 눈에 띈다. 키키는 콘셉트 포토 위로 장미꽃이 흩날리거나 얼음이 녹는 효과가 더해진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그룹명이 적힌 다이어리와 다양한 오브제는 신보에 대한 힌트다.

뿐만 아니라 새해를 기다리는 듯한 의미의 문구를 비롯해 '기쁨과 슬픔의 감정을 모두 간직하겠다', '고요함 속에서 망상(Delulu)이 시작된다'는 등의 의미심장한 문구들로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앞서 키키는 신보 발매를 예고하며 데뷔 때부터 이어온 웹사이트를 재개했다. 포춘쿠키와 카운트다운 등 새해와 관련된 콘텐츠를 연이어 게재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키키는 공식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를 활용해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매 일자 등의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