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마켓', 젊은 패기 담긴 비하인드 스틸 공개
  • 강신우 기자
  • 입력: 2026.01.02 09:43 / 수정: 2026.01.02 09:43
영화 '콘크리트 마켓' 시리즈 완전판
12월 23일 웨이브 공개
웨이브 오리지널 콘크리트 마켓이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웨이브
웨이브 오리지널 '콘크리트 마켓'이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웨이브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드라마 '콘크리트 마켓'이 180도 다른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웨이브는 2일 웨이브 오리지널 '콘크리트 마켓'(극본 곽재민, 연출 홍기원)의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콘크리트 마켓' 배우들의 유쾌한 에너지와 팀워크가 담겨있다.

총 7부작인 '콘크리트 마켓'은 대지진 이후 유일하게 남은 아파트에 물건을 사고파는 황궁마켓이 자리 잡고 생존을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거래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해 12월 3일 극장에서 개봉한 영화 '콘크리트 마켓'의 시리즈 완전판으로 지난해 12월 23일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은 한겨울 촬영에도 불구하고 여유 넘치는 배우들의 모습과 유쾌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시리즈 속 황궁마켓의 거칠고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달리 카메라 밖에서는 장난기가 가득한 배우들의 모습이 반전 매력을 더한다.

특히 대기 중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는 이재인, 피 흘리는 장면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정만식, 극 중에서는 볼 수 없는 따뜻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유수빈의 모습 등 스틸만으로도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가늠케 한다.

또 이어지는 스틸에서는 배우들의 호흡과 팀워크가 돋보인다.

스틸에는 이번 작품을 통해 완전히 색다른 케미를 보여준 이재인과 홍경의 모습부터 드라마 밖에서도 친구처럼 서로를 보며 웃고 있는 이재인과 최정운, 극중 치열하게 맞붙는 홍경과 유수빈의 조직이 함께 찍은 사진까지 담겨있다. 배우들의 젊은 에너지와 뜨거운 패기가 느껴지며 정주행 욕구를 한층 자극한다.

'콘크리트 마켓'은 공개 직후 웨이브 전 장르 통합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콘크리트 마켓'은 웨이브를 통해 만나볼수 있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