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더욱 풍부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인코드엔터테인먼트는 23일 세이마이네임(히토미 슈이 메이 카니 소하 도희 준휘 승주) 공식 소셜 미디어에 세 번째 EP '&Our Vibe(앤 아워 바이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걸스나잇 파티' 감성을 가득 담은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맞춰 'Girl's Night Playlist(걸스 나잇 플레이리스트)'라는 제목으로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속 세이마이네임은 물오른 비주얼과 멤버 간 절친 케미를 드러냈다. 걸스나잇 파티에 신난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세이마이네임 멤버들의 새로운 보이스 컬러와 한층 풍성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이 귓가를 사로잡으며 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과 음악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번 앨범은 잠깐만 들어도 신나는 락 사운드의 타이틀곡 'UFO(ATTENT!ON)(유에프오)'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통통 튀는 매력부터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담아낸 각양각색의 곡으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꽉 채울 계획이다.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세 번째 EP '&Our Vibe'를 발매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