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김지웅, '경도를 기다리며' 특별 출연…이엘과 호흡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12.04 09:02 / 수정: 2025.12.04 09:02
정보 수집에 능한 오군 役…6일 첫 방송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김지웅이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에 특별 출연한다. /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김지웅이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에 특별 출연한다. /웨이크원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김지웅이 '경도를 기다리며'에 힘을 보탠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4일 "제로베이스원 김지웅이 오는 6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극본 유영아, 연출 임현욱)에 오군 역으로 특별 출연해 이엘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경도를 기다리며'는 두 번의 연애를 하고 헤어진 이경도(박서준 분)와 서지우(원지안 분)가 불륜 스캔들 기사를 보도한 기자와 스캔들 주인공의 아내로 재회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김지웅이 맡은 오군은 남다른 능력으로 정보 수집에 능한 캐릭터다. 극 중 자림 어패럴의 장녀이자 CEO인 서지연(이엘 분)과 어떤 관계를 형성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지웅은 지난 2021년 3월 방영된 웹드라마 '달달한 그놈'으로 데뷔했다. 이후 '나쁜엄마' '편의점 고인물' '프로, 틴'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2023년에는 Mnet '보이즈플래닛'을 통해 제로베이스원으로 데뷔해 가수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김지웅이 특별 출연하는 '경도를 기다리며'는 오는 6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