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이서가 'SBS 인기가요'를 떠난다.
SBS는 3일 "이서가 오는 7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MC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그는 바쁜 활동 일정으로 인해 1년 7개월 만에 아쉬운 이별을 전하게 됐다.
이에 최장원 PD는 "이서와의 헤어짐에 제작진 모두가 아쉬워하고 있다. 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서 덕분에 현장에서 스태프들도 큰 힘을 얻었다. 프로그램과 제작진에게 큰 애정과 헌신을 보여준 그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이서의 10대 끝자락을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앞으로 더더욱 빛나는 시간을 보낼 그의 앞길에 행운이 가득하길 빈다. 다시 멋진 곳에서 만나 함께 일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서는 "1년 7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매주 일요일을 다이브(팬덤명)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다"며 "저에게는 매주 일요일이 선물 같은 시간이었다. 처음이라 서투른 점도 있었을 텐데 항상 응원해 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 덕분에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인사했다.
또한 그는 "언제나 MC 이서를 응원해 주신 다이브 정말 사랑한다. 그동안 함께 고생해 주신 제작진분들과 소속사 직원분들, MC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MC 이서의 모습은 잠시 안녕이지만 아이브의 이서로서 더 멋진 무대와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서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KSPO돔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SHOW WHAT I AM(쇼 왓 아이 엠)'을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