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2025년 마지막을 깜짝 새 앨범으로 장식한다.
소속사 인코드엔터테인먼트는 세이마이네임(히토미 슈이 메이 카니 소하 도희 준휘 승주)이 29일 세 번째 EP '&Our Vibe(앤드 아워 바이브)'를 발매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2일 0시 공식 소셜 미디어에 의문의 영상을 업로드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세이마이네임은 3일 0시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오는 4일부터 멤버들의 다양한 티저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다이어리 콘셉트로 꾸며진 타임테이블은 키치한 감성을 더했고 여기에 'teamUFO(팀유에프오)', 'Guest List(게스트 리스트)', 'Girl's Night Playlist(걸스 나이트 플레이리스트)' 등의 키워드들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올해 3월 두 번째 EP 'My Name Is…(마이 네임 이즈)'를 발표한 세이마이네임은 봄캐롤 'ShaLala(샤랄라)'를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8월 첫 번째 싱글 'iLy(일리)'로 여름 활동을 이어간 세이마이네임은 또 한 번 컴백을 확정하며 2025년을 자신들의 음악들로 꽉 채우게 됐다.
세이마이네임의 세 번째 EP '&Our Vibe'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