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엔믹스(NMIXX)의 곡이 영국 음악 전문 매거진이 선정한 '2025년 최고의 노래' 중 하나로 꼽혔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엔믹스(해원 릴리 설윤 배이 지우 규진)의 'SPINNIN' ON IT(스피닌 온 잇)'이 영국 음악 매거진 NME가 선정한 '2025 최고의 노래 50(The 50 Best Songs of 2025)'에서 43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NME는 "위태로운 로맨스를 달콤 쌉싸름한 서정적 팝록 감성으로 풀어냈다. 섬세하게 쌓아올린 퍼커션과 베이스 라인이 격정적 분위기를 더했고 곡이 전개될수록 여섯 멤버는 이 혼란스러운 사랑이 결국 이어질 것임을 담담히 드러낸다"고 평했다.
엔믹스는 10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Blue Valentine(블루 밸런타인)'으로 평단의 호평과 성적을 모두 거머쥐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멜론 톱 100, 일간 및 주간 차트 1위를 수성했고 2025년 11월 월간 차트 정상에 올라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 엔믹스가 11월 29일과 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한 데뷔 첫 월드투어 'EPISODE 1: ZERO FRONTIER(에피소드 1: 제로 프론티어)'도 이틀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해당 공연에서 엔믹스는 '육각형 걸그룹'의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관객들의 열렬한 호평을 모았다.
한편 엔믹스는 첫 번째 월드투어 개최지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