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에 새로운 태양이 떠올랐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7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팬 투표를 통해 결성한 유닛) 미소녀즈(msnz)의 sun(선)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는 sun의 여섯 멤버의 설렘 가득한 비주얼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sun 멤버들은 핑크빛 파스텔톤과 함께 아기자기한 소품과 의상으로 인형을 연상케 하는 미모를 뽐냈다.
moon(문) 멤버들에 이어 sun 멤버들의 콘셉트까지 공개한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곧 새로운 앨범 'Beyond Beauty(비욘드 뷰티)'를 발매한다.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디멘션 미소녀즈(msnz)는 moon, sun, neptune(넵튠), zenith(제니스)로 구성됐다. moon은 설린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이 sun은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이 neptune에는 서연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가 zenith에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이 소속됐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moon, sun, neptune, zenith의 탄생과 멤버 조합 그리고 타이틀곡 선정은 모두 전 세계 웨이브(팬덤명)가 참여한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새로운 앨범 'Beyond Beauty'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