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9월 1일 日 미니 앨범 'BEGINNING' 발매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8.04 14:04 / 수정: 2025.08.04 14:04
9월 13, 14일 일본 팬미팅 개최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일본 새 미니 앨범 BEGINNING을 발매한다. /레브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일본 새 미니 앨범 'BEGINNING'을 발매한다. /레브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일본 신보로 현지 팬심 공략에 나선다.

소속사 레브엔터테인먼트는 4일 "박형식이 오는 9월 1일 일본에서 첫 미니 앨범 'BEGINNING'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앨범 구성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했다.

2가지 버전의 신보에는 각기 다른 박형식의 매력이 담긴다. 앨범명에 걸맞게 새로운 출발선에 오른 박형식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박형식은 현지 팬들과 만나는 뜻깊은 시간도 가진다. 그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일본에서 팬 콘서트 'BEGINNING'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그가 신곡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2010년 그룹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한 박형식은 2012년 SBS 드라마 '바보엄마'를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상속자들' '화랑' '닥터 슬럼프' 등의 작품을 통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특히 이 작품들이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입증해 왔다.

여기에 매 공연마다 탄탄한 실력과 알찬 무대 구성,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으로 호평을 받으며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까지 활동을 넓혀가고 있는 그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박형식은 오는 23일 첫 방송하는 디즈니+·KBS2 새 토일드라마 '트웰브'에서 천사와 인간을 위협하는 악의 세력 오귀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