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2025년 유통상담회 참여 중소기업 모집
  • 양규원 기자
  • 입력: 2025.01.20 10:33 / 수정: 2025.01.20 10:33
24일까지 사전 신청 접수…내달 진행 예정, 판로개척 컨설팅
지난해 대형 유통플랫폼 현직 MD 50명, 기업 101개사 참여
지난해 12월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경기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유통상담회에 참여한 현직 MD들이 경기도내 중소기업 관계자들을 상대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
지난해 12월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경기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유통상담회'에 참여한 현직 MD들이 경기도내 중소기업 관계자들을 상대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

[더팩트ㅣ의정부=양규원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2025년 경기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유통상담회’에 참여할 도내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20일 경기도주식회사에 따르면 참여 희망 기업은 신청서 및 필수서류 등을 갖춰 오는 24일까지 경기도주식회사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선정된 중소기업은 판로 개척 등에 대한 컨설팅을 지원받는다.

'마케팅 지원사업 유통상담회'는 경기도주식회사가 지난 2023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행사다. 중소기업 판로 확대 지원 등을 위해 대형 유통플랫폼 현직 상품기획자(MD)를 초빙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유통상담회에는 대형 유통플랫폼 NS홈쇼핑과 SSG닷컴, 교보문고와 11번가, 롯데마트 등 38개 업체 50명의 현직 MD가 컨설팅에 나섰다. 도내 기업 101개사가 참여해 하루동안 총 285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올해는 오는 오는 2월 중 열릴 예정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유통상담회를 통해 판매전략을 함께 세우고 입점 진행까지 원스톱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내세우고 있다. 또 올해 상담회에는 최신 유통트렌드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는 교육도 마련됐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대내·외 불확실성 등으로 중소기업의 어려움이 가중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유통상담회를 연초에 빠르게 준비했다"면서 "유통상담회가 기업들의 1년 농사에 초기부터 도움이 될 수 있게 꼼꼼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