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세종시장 후보, 지역 릴레이 유세..."새 미래 열자"
  • 표윤지 기자
  • 입력: 2022.05.31 16:10 / 수정: 2022.05.31 16:10
최민호 세종시장 후보가 유세를 벌이고 있다. / 세종 = 표윤지 기자
최민호 세종시장 후보가 유세를 벌이고 있다. / 세종 = 표윤지 기자

[더팩트ㅣ세종=표윤지 기자]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1일 시의원 후보 10명과 릴레이 유세를 펼친다.

최 후보는 이날 오전 국무조정실 정문에서 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과 함께 정부세종청사 공무원을 대상으로 지지를 호소했다.

최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국가의 운명, 세종시의 발전을 판단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사람, 최민호를 선택해 세종의 미래를 열어 가자"고 말했다.

이명수 위원장은 "내일은 이춘희 시장과 헤어짐을 선택하는 날"이라며 "최민호를 선택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새로운 세종의 시대를 만들자"고 호소했다.

최 후보는 이어 이날 자정까지 어진동을 시작으로 소담, 반곡, 한솔, 종촌, 고은, 아름, 보람, 나성동까지 10명의 시의원 후보와 거리 유세를 펼친다.

최민호 후보는 "공정하고 깨끗한 자세로 막판까지 지지를 호소하기 위해 12시간 릴레이 유세를 계획했다"며 "계절도 바뀌고 정권도 바뀐 만큼 집권 여당의 시장 후보 당선 당위성을 유권자들에게 집중적으로 설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