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청년봉사단 등 오배근 민주당 홍성군수 후보 지지 선언
  • 최현구 기자
  • 입력: 2022.05.13 14:13 / 수정: 2022.05.13 14:13
홍성군 체육회 7개 단체도 지지 의사 밝혔
홍성지역 청년들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홍성청년 봉사단’은 12일 오배근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오배근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 오배근 후보 캠프 제공
홍성지역 청년들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홍성청년 봉사단’은 12일 오배근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오배근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 오배근 후보 캠프 제공

[더팩트 | 홍성=최현구 기자] 12일 지방선거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 레이스에 돌입한 더불어민주당 오배근 홍성군수 후보의 당선을 기원하는 지역사회단체들의 지지 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홍성지역 청년들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홍성청년 봉사단은 12일 오배근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오배근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홍성청년 봉사단은 "홍성군의 번영과 군민의 행복을 위한 비전과 정책으로 보다 나은 새로운 홍성이 되길 희망한다"며 "우리 단원들은 홍성발전 정책 및 공약을 검토한 결과 홍성군수 선거에 출마한 오배근 후보를 지지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홍성군 체육회 산하 7개 종목 단체장들도 이날 오배근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지지 선언을 했다. 체육회 종목 단체장은 볼링협회장, 체조협회장, 배구협회장, 족구협회장, 우슈협회장, 생활무용협회장, 페라글라이딩협회장 등이다.

이들 단체장들은 "오배근 후보는 30여년 간 엘리트 및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고 봉사해 온 홍성체육의 산 증인"이라며 "자리를 같이 한 단체들은 홍성의 새로운 미래와 홍성체육 도약을 위해 오배근 후보를 지지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오배근 후보는 "그동안 각종 사회 활동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바라는 지역민들의 염원을 피부로 느꼈다"면서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지지해 준 홍성 군민과 사회단체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