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 이상윤 아역으로 변신…'원더우먼' 출연 확정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1.06.24 10:21 / 수정: 2021.06.24 10:21
그룹 더보이즈 주연이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에 출연한다. 그는 배우 이상윤의 아역으로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선화 기자
그룹 더보이즈 주연이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에 출연한다. 그는 배우 이상윤의 아역으로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선화 기자

'연애혁명' 후 1년 만에 공중파 진출…2021년 하반기 첫 방송[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새 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에 출연한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영훈이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극본 김윤, 연출 최영훈) 출연을 확정했다. 극 중 배우 이상윤의 아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 더 우먼' 은 기억상실로 인해 꼭 닮은 외모의 재벌 며느리와 얼떨결에 인생이 바꿔치기 된 불량 스폰서 비리 여검사의 좌충우돌 기억 찾기 스토리를 그린 코믹 드라마다. SBS '굿캐스팅' '언니는 살아있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상류사회' 등 장르를 불문하고 확고한 색깔과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여 온 최영훈 감독의 신작이다.

특히 '원 더 우먼'은 최근 배우 이하늬 이상윤 진서연 이원근 등 탄탄한 주연진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영훈이 이상윤의 아역으로 전격 캐스팅되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더보이즈 영훈은 지난 2020년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을 통해 연기에 첫 도전했다. 그는 완벽한 비주얼의 인기남 이경우 역을 맡아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1년 만에 공중파 작품을 통해 차기작 활동에 나서는 만큼, '원 더 우먼'에 합류한 영훈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영훈이 합류한 '원 더 우먼'은 2021년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