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 스페셜 앨범 '안녕(Hello)' 음원 공개[더팩트 | 정병근 기자]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가 비타민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선사한다.
조이는 오는 31일 스페셜 앨범 '안녕(Hello)'을 발표한다. 2014년 레드벨벳으로 데뷔한 지 7년 만의 첫 솔로 앨범으로, 조이의 색깔로 재탄생된 리메이크 노래 여섯 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안녕(Hello)'은 2003년 발표된 가수 박혜경의 '안녕'을 리메이크한 모던 록 장르의 노래다. 힘들었던 지난날은 잊고 새로운 오늘을 맞이하자는 희망적인 가사와 조이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경쾌한 브라스 연주에 속도감 있는 편곡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20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안녕(Hello)'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무드 샘플러와 트랙 포스터,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상큼발랄한 조이의 모습이 담겨 솔로 앨범에 어떤 매력이 담겼을지 기대를 모은다.
'안녕(Hello)'을 시작으로 각 수록곡의 무드 샘플러와 트랙 포스터, 라이브 클립,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는 오는 31일 스페셜 앨범 '안녕(Hello)'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내달 3일 음반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