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8일 'STAYDOM' 발매,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더팩트|원세나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멤버 아이사와 재이를 마지막으로 여섯 멤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공식 SNS에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아이사, 재이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사진처럼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아이사와 재이 역시 봄 날씨처럼 화사하고 러블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사는 뷔스티에와 볼레로 등을 레이어링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자연스러운 제스처 등을 통해 특유의 자유롭고 키치한 매력을 발산했다. 재이는 핑크색으로 물들인 화사한 헤어스타일로 러블리하면서도 펑키한 무드를 뽐내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이로써 스테이씨는 3일에 걸쳐 진행한 여섯 멤버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모두 마쳤다. 한층 더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 데뷔 싱글과는 또 다른 느낌의 콘셉트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테이씨의 새 의상 콘셉트에 대해 "타이틀곡 'ASAP(에이셉)' 가사에 중점을 두었을 때 사랑을 찾아 헤매는 키치한 소녀 같으면서도 펑키한 느낌이 있어서 힙한 스트리트 웨어와 펑키한 느낌이 강한 의상들을 매치했다"고 전했다.
스테이씨의 새 싱글 'STAYDO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은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해 'SO WHAT(소 왓)',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SO BAD(소 배드)(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은 오는 4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앨범은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스테이씨는 'STAYDOM'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는 4월 5일 컴백 스페셜 브이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