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팬들 위해 셰프 변신… "내가 최고 요리사"
  • 원세나 기자
  • 입력: 2021.01.15 09:40 / 수정: 2021.01.15 09:40
걸그룹 여자친구가 데뷔 6주년을 맞았다. 여자친구는 팬클럽 버디를 위해 요리실력을 깜짝 공개한다. /쏘스뮤직 제공
걸그룹 여자친구가 데뷔 6주년을 맞았다. 여자친구는 팬클럽 버디를 위해 요리실력을 깜짝 공개한다. /쏘스뮤직 제공

데뷔 6주년, 팬클럽(버디) 위해 '고품격' 요리쇼 개최[더팩트|원세나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요리 실력을 깜짝 공개한다.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은 15일 "여자친구가 데뷔 6주년을 기념해 팬클럽 버디(BUDDY)를 위한 고품격 요리쇼를 벌인다"며 "이날 오후 9시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GFRIEND's MEMORIA - 요리쇼'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자친구는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호화 세트장에서 버디와 함께 먹고 싶은 요리 만들기에 도전한다. 멤버 예린이 MC를 맡고, 나머지 다섯 멤버가 최고의 셰프 자리를 두고 대결한다.

일일 요리사로 변신한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셰프 별명과 함께 요리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최고의 셰프에게는 깜짝 놀랄 만한 상품이 준비된 만큼 누가 치열한 요리 대결의 승자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GFRIEND's MEMORIA -요리쇼 편'은 총 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1화는 위버스를 통해 선 공개되고, 하루 뒤인 16일 오후 9시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2015년 미니앨범 'Season of Glass(시즌스 오브 글라스)'의 타이틀 곡 '유리구슬'로 데뷔한 여자친구는 지난해 11월 정규 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MAGO(마고)'로 '현대적 마녀'로 파격 변신해 '디스코 퀸'으로 화려하게 변신했다.

앨범 활동이 끝난 후에도 여자친구는 리얼 버라이어티 'GFRIEND's MEMORIA'를 통해 힐링 여행기를 비롯해 신년 파티, 요리쇼 등 다양한 형식의 예능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 주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