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9일 앨범 발매 앞두고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새로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끌어 올렸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의 두 번째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시크한 분위기의 레이서로 변신해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크래비티는 이번에는 단정한 슈트 차림으로 각양각색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멤버들은 우수에 젖은 깊은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클로즈업 포토에서는 훈훈하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이 강조돼 크래비티만의 특유의 분위기가 돋보인다.
180도 다른 무드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크래비티의 모습과 그들이 존재하는 배경 속에 적힌 문장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떠한 메시지를 전달할지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크래비티의 진솔한 스토리가 담길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지난해 4월 'HIDEOUT: REMEMBER WHO WE ARE - SEASON1(하이드아웃: 리멤버 후 위 아 - 시즌1)'로 데뷔한 크래비티는 이후 8월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크래비티 시즌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표하며 팬덤을 끌어 모았다.
짧은 시간안에 K팝을 이끌 차세대 뮤지션으로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연말 진행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인 신인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넥스트 리더'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