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혼했어요' 예고·포스터 공개…이혼한 커플, 친구될까?
  • 이진하 기자
  • 입력: 2020.11.09 16:04 / 수정: 2020.11.09 16:04
우리 이혼했어요 제작진이 9일 1분 가량의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예고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제공
'우리 이혼했어요' 제작진이 9일 1분 가량의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예고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제공

배우 선우은숙X이영하·유튜버 최고기X유깻잎 출연[더팩트|이진하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가 첫 방송을 앞두고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높였다.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제작진은 9일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하며 '이혼적 거리두기'를 통해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한다. 국내 최초 이혼 후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 가능성을 제시하는 리얼 타임 드라마다.

공개된 '우리 이혼했어요' 포스터 속 MC 신동엽과 김원희는 각기 다른 표정을 짓고 있고 1호 커플로 확정된 배우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진지한 표정을 드리운 포스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 26년간 잉꼬부부로 살았으나 2007년 이혼 후 자식들 없이 단둘만의 시간을 갖게 되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마지막은 2호 커플인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 커플이 심경을 알 수 없는 미묘한 표정으로 포스터를 장식했다. 결혼과 이혼으로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1세대 유튜버 최고기와 뷰티 유튜버 유깻잎 커플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감을 높였다.

1분가량 공개된 예고편은 각자의 과거 상처를 털어놓으며 화해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다가 변하지 않는 입장 차이를 보이며 분노를 쏟아내는 등 출연자들의 복잡한 심경을 담았다.

제작진은 "MC 신동엽과 김원희는 입담 커플다운 케미를 보일 예정"이라며 "'우리 이혼했어요'는 국내 최초로 서로의 속내를 들여다보고 용서와 치유의 시간을 갖는 이혼 부부들이 새로운 관계 모색을 꾀하는 모습을 드라마보다 더 리얼한 스토리로 전하게 될 것"이라며 "신선하고 파격적인 그렇지만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인간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우리 이혼했어요"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연애의 맛'을 연출한 이국용 PD와 KBS2 '1박 2일'을 맡았던 정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20일 금요일 10시에 첫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