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시크릿넘버, 강렬하고 힙하게
  • 정병근 기자
  • 입력: 2020.11.04 11:31 / 수정: 2020.11.04 11:31
걸그룹 시크릿넘버가 4일 오후 6시 2번째 싱글 Got That Boom을 발표한다. /바인엔터 제공
걸그룹 시크릿넘버가 4일 오후 6시 2번째 싱글 'Got That Boom'을 발표한다. /바인엔터 제공

오늘(4일) 오후 6시 2번째 싱글 'Got That Boom' 발표[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강렬하고 힙한 노래로 돌아온다.

시크릿넘버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2번째 싱글 'Got That Boom(갓 댓 붐)'을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5월 발매한 데뷔 싱글 'Who Dis?(후 디스?)'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새 싱글 'Got That Boom'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동명의 타이틀 곡과 'PRIVACY(프라이버시)' 2곡이 수록됐다. 'Got That Boom'은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가지 장르의 요소를 적절하게 녹여낸 댄스팝 장르의 노래다.

'Got That Boom'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홍원기 감독은 시크릿넘버의 데뷔곡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에 파워풀한 시크릿넘버의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시크릿넘버는 레아, 수담, 진희, 디타, 데니스로 이뤄진 글로벌 5인조 걸그룹으로 생일, 기념일 등 의미 있는 숫자로 구성된 비밀번호처럼 대중에게 영원히 특별한 존재로 남고 싶다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데뷔 곡 'Who Dis?' 뮤직비디오는 공개 11일 만에 유튜브 1000만 뷰를 넘었고 3100만 뷰를 앞뒀다. 신인 걸그룹 중에서 단연 돋보이고 기존의 웬만한 인기 걸그룹도 달성하기 어려운 수치다. 시크릿넘버는 국내만이 아니라 일찌감치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높이며 이 같은 성과를 이뤄냈다.

뮤직비디오만이 아니라 다른 영상들도 반응이 뜨겁다. 시크릿넘버가 출연한 음악방송 무대 영상과 연습실 퍼포먼스 영상은 100~300만 뷰도 다수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데뷔 무대 영상은 조회 수 615만 건을 돌파했다.

인기는 시크릿넘버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로 연결됐다. 지난 2일 기준 88만여 명이다. 이 역시 올해 데뷔한 신인들 중에서 독보적이다.

시크릿넘버는 4일 오후 6시 2번째 싱글 'Got That Boom'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