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유준상·송윤아, 완벽한 행복에 찾아온 균열 예고
  • 이진하 기자
  • 입력: 2020.07.16 10:19 / 수정: 2020.07.16 10:19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유준상과 송윤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16일 공개했다. /JTBC 제공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유준상과 송윤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16일 공개했다. /JTBC 제공

중년 친구들의 은밀한 과거부터 아찔한 비밀까지[더팩트|이진하 기자]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과 송윤아의 일상이 전복된다.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극본 박효연, 김경선·연출 송현욱, 박소연) 제작진은 3회 방송을 앞둔 16일 행복한 일상을 파고든 의심과 불안으로 균열이 찾아온 안궁철(유준상 분)과 남정해(송윤아 분)의 달라진 분위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안궁철을 중심으로 그려낸 중년들의 일상이 공감을 자극하며 20년 세월에 묻어둔 이들의 숨겨진 과거와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했다.

심장마비로 숨진 천만식(김원해 분)의 비밀도 수면 위로 떠올랐다. 지명숙(김지영 분)은 남편과 남정해의 내연 관계를 의심했고 안궁철은 혼란에 휩싸였다. 20년 만에 나타난 백해숙(한다감 분)의 등장도 친구들 사이 균열을 몰고 왔다.

앞으로 전개될 3회는 남정해의 위기가 시선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낯선 이의 침실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진 남정해와 이 모습을 바라보는 주강산(이태환 분)의 싸늘한 미소가 파란을 예고했다.

안궁철과 남정해 부부의 위태로운 변화도 감지됐다. 공개된 사진 속 마주한 두 사람의 눈빛은 깊은 의심과 두려움이 담겨있다. 따스했던 안궁철의 미소는 사라졌고 당당하고 강인해 보였던 남정해는 모든 것을 잃은 듯한 표정을 보이고 있다.

백해숙, 천만식과 얽힌 묘한 관계부터 주강산의 정체까지 인생 최대 위기와 갈등을 겪게 된 부부의 균열이 긴장감을 유발한다.

또 벗어날 수 없는 주강산의 압박이 시작된다. 앞서 예고된 영상에서 남정해의 의미심장한 고백과 '그날 밤' 남정해의 사진을 받은 안궁철의 모습이 긴장감을 높였다.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은 안궁철과 남정해의 균열이 17일 3회부터 가속화된다"며 "행복한 일상을 뒤흔든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 두 사람이 어떻게 해결해 나갈 것인지 또 베일을 벗기 시작한 과거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우아한 친구들' 3회는 오는 17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