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종에 강한 '더팩트'이 새 도메인(www.sportsseouli.com)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현장 취재를 더욱 강화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도메인에 강조한 '더팩트'은 '박지성-김민지 열애' 단독 기사를 비롯한 수많은 특종 노하우를 살린 기동 취재로 스포츠·연예뿐만 아니라 정치·경제·사회 전반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생산,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펼쳐 보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더팩트'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더팩트'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 김경민 인턴기자] '할리우드 커플' 숀 펜(53)과 샤를리즈 테론(38)이 결혼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미국 연예 매체 '라이프 앤 스타일 위클리'는 7일(현지 시각) "펜과 테론이 이미 결혼식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펜과 테론은 웨딩 플래너를 고용했고, 양가 어머니들이 결혼식과 관련된 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펜과 테론의 결혼식은 고급스럽게 진행될 전망이다.
두 사람의 측근은 "펜과 테론은 오는 8월쯤 말리부 해변에서 하객 200여 명을 초대해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어 그는 "펜은 형이자 가수인 마이클 펜에게 들러리를 부탁했고, 테론도 어머니와 친구들을 통해 들러리를 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펜과 테론은 지난 1월 1일 하와이에서 함께 휴가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 사실을 알렸다.
펜은 지난 1985년 가수 마돈나와 결혼했으나 파경을 맞았고, 1996년에 배우 로빈 라이트와 부부가 됐으나 2010년 이혼했다. 테론은 키아누 리브스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shi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인기기사>
▶ [컴백 god] godvs엑소, 신구밀리언셀러 대결…영광재현 할까
▶ [컴백 god] 음원발표-활동無-공연, god의 행보가 궁금하다
▶ [SS다시보기] '라스' 송승헌, 무게 잡지 않으니 좋지 아니한가
▶ [SS다시보기] '너포위' 첫방, 숙제는 독고진·성나정 버리기
▶ 김제동, 英 옥스퍼드·캠브리지·런던대학교 강단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