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상국 "여자 친구 천이슬과 결혼하면 귀농보다 귀촌부터…"
  • 김재명 기자
  • 입력: 2014.02.11 12:27 / 수정: 2014.02.11 17:46

양상국이 연인 천이슬과 결혼 후 귀촌 의사를 밝혔다. / 더팩트DB
양상국이 연인 천이슬과 결혼 후 귀촌 의사를 밝혔다. / 더팩트DB

'양상국, 여자친구 천이슬과 결혼 언급 눈길'

[ e뉴스팀] 개그맨 양상국이 여자 친구인 배우 천이슬과 결혼 후 귀촌 의사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오전 서울 광화문 한 카페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삼촌로망스' 제작발표회에서 양상국은 "여자 친구와 결혼하면 귀농하겠느냐"는 질문에 "만약 결혼한다면 귀농보다 귀촌을 먼저 하게 될 것 같다"고 생각을 밝혔다.

양상국은 "그 친구와 아직 결혼 얘기를 하진 않았다"며 "여자 친구가 전원생활을 좋아한다. 마당에서 큰 개를 키우는 삶을 원하더라"며 귀촌 생각하는 이유를 밝혔다.

또한, 그는 "시골은 그만의 감성이 있다"며 "결혼하면 아이는 시골에서 키우고 싶다"고 덧붙였다.

양상국 천이슬 소식에 누리꾼들은 "양상국, 천이슬과 결혼할까?", "양상국-천이슬 잘 어울린다", "양상국 천이슬, 오래오래 예쁜 사랑 하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촌로망스'는 직접 농촌의 삶을 체험해보는 리얼 농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양준혁 강성진 강레오 양상국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농업대학인 한국 벤처농업대학에 입학해 수업을 받으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담아낸다. 오는 15일 오후 5시 40분 첫 방송된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