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대종상영화제',화끈한 노출의 여신들
  • 김동준 기자
  • 입력: 2012.10.31 06:10 / 수정: 2012.10.31 06:10

[김동준 기자] 30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KBS홀에서 '제49회 대종상영화제'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제49회 대종상영화제' MC로 KBS2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에서 환상의 코믹연기를 펼치고 있는 신현준 김정은이 맡았으며 시상식을 알리는 오프닝 무대는 가수 박진영이 영화 주제가로 멋진 공연을 펼친다.

남우주연상에는 최민식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이병헌 '광해:왕이 된 남자', 김명민 '페이스메이커', 황정민 '댄싱퀸', 안성기 '부러진 화살'가 후보에 올랐으며, 여우주연상 후보에는 조민수 '피에타', 김고은 '은교', 엄정화 '댄싱퀸', 황정민 '밍크코트', 임수정'내 아내의 모든 것' 등이 이름을 올렸다.

신인여우상은 배수지 '건축학개론', 고아라 '페이스메이커', 유해정 '다슬이', 강은진 '피에타' 김고은 '은교' 등이 후보로 선정됐고, 신인남우상 후보에는 조정석 '건축학개론', 김성균 '범죄와의 전쟁' '이웃사람', 우홍 '피에타', 최다니엘 '공모자들' 등이 올라있다.

더불어 작품상에는 '피에타', '부러진 화살', '광해:왕이 된 남자', '은교', '도가니' 등 5편이 선정됐다.

novia204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