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새롬 기자] 26일 오후 서울특별시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3회 국민생활체육 전국특공무술연합회장배 특공무술 전국대회'에서 새싹지킴이 특공무술 시범단이 무술 시범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특공무술을 통한 국민건강 증진과 군·관·민의 무도교류의 장을 활성화 시키고 생활체육인 및 동호회원들이 서로의 기량을 겨루고 친목과 우정을 다지며 특공무술을 통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saeromli@tf.co.kr[더팩트 사진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