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삼성디스플레이·삼성전자와 함께 따뜻한 설 명절 나눔
  • 정효기 기자
  • 입력: 2026.02.09 07:41 / 수정: 2026.02.09 07:41
삼성디스플레이·삼성전자가 아산시 사회복지시설에 설 맞이 부식 세트를 전달했다. /아산시
삼성디스플레이·삼성전자가 아산시 사회복지시설에 설 맞이 부식 세트를 전달했다. /아산시

[더팩트ㅣ아산=정효기 기자] 충남 아산시는 지난 6일 설 명절을 맞아 삼성디스플레이와 삼성전자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33곳에 부식 세트 632상자(약 3600만 원 상당)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부식 세트는 건나물, 건버섯, 건미역, 잡곡, 조미김, 대추칩 등 명절에 활용도가 높은 식료품으로 구성돼 복지시설 이용자와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성순 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은 "지역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눔으로 되돌려,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우리 지역에 삼성디스플레이와 삼성전자가 함께하고 있어 매우 든든하다"며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 시장은 이어 "아산시도 설 명절을 맞아 시민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세심히 살피고, 민관이 함께하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더욱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취약계층 아동 맞춤형 지원, 나눔키오스크 성금 지원, 저소득층 난방비 지원, 수해 복구 지원,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