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NC 다이노스 선수 일일 찻집 행사 지원
  • 이경구 기자
  • 입력: 2026.01.05 16:01 / 수정: 2026.01.05 16:01
BNK경남은행이 지난 4일 NC 다이노스 선수 일일 찻집 행사를 지원했다.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지난 4일 'NC 다이노스 선수 일일 찻집 행사'를 지원했다. /BNK경남은행

[더팩트ㅣ창원=이경구 기자] BNK경남은행은 지난 4일 카페 소담아에서 열린 'NC 다이노스 선수 일일 찻집 행사'를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C다이노스 선수들이 팬들을 위한 일일 찻집 운영 및 기념품 판매 등을 통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자선 이벤트다.

일일 찻집 행사에는 NC 다이노스 천재환, 박시원, 박주찬, 조효원, 손주환, 안중열, 목지훈과 팬들 그리고 지역민 총 410여 명이 참여했다.

BNK경남은행은 기부금이 더 많이 모일 수 있도록 NC 다이노스 선수들 직접 디자인한 로고가 새겨진 키링, 레디백 등 물품을 지원했다.

또한 일일 찻집 행사에 NC 다이노스 팬들뿐만 아니라 지역민들도 참여할 수 있게 '일일 찻집 홍보 동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BNK경남은행 공식 SNS에 등재했다.

적립금은 추후 경남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스포츠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데 쓰여질 예정이다.

이명훈 사회공헌홍보부 부장은 "NC 다이노스 선수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자발적으로 진행하는 사랑나눔 이벤트에 많은 팬들과 지역민들이 참여해줘서 감사하다"며 "올해도 지역 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각종 사랑나눔에 참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