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국산 밀·콩·가루쌀 판매 확대 나선다
  • 김동언 기자
  • 입력: 2025.11.24 14:49 / 수정: 2025.11.24 14:49
24일부터 3주간 특별 할인 행사…소비자 장바구니 부담 완화 기대
특별 판촉 행사 홍보 포스터 /aT
특별 판촉 행사 홍보 포스터 /aT

[더팩트ㅣ나주=김동언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국산 밀·콩·가루쌀 제품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24일부터 12월 15일까지 구매 금액의 최대 3만 원까지 지원하는 특별 판촉 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농가 소득향상과 식량자급률 제고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국산 밀·콩·가루쌀 생산 기반을 뒷받침하고 소비 확대를 유도하기 위한 취지다.

소비자는 공모로 선정된 GS리테일·한살림·두레생협 등 3개 유통업체의 전국 931개 매장에서 두부, 두유, 국수, 과자 등 국산 밀·콩·가루쌀 활용 제품을 구매하면 1만 원당 3000원 자동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인 1회 구매 한도는 10만 원이다. 최대 3만 원까지 지원된다.

이번 혜택 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국산 밀·콩·가루쌀 활용 제품의 판매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인철 aT 수급이사는 "이번 판촉을 통해 소비자들이 국산 밀, 콩, 가루쌀 활용 제품을 보다 부담 없이 이용하며 뛰어난 품질과 맛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산 밀, 콩, 가루쌀의 소비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유통매장별 행사기간, 행사품목은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각 유통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de3200@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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