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의정동우회와 간담회…지역 현안 공유하며 소통 강화
  • 정효기 기자
  • 입력: 2025.11.14 16:41 / 수정: 2025.11.14 16:41
전직 의원들과 지역 발전 방안 논의
아산시의회는 14일 의정동우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현안과 의정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아산시의회
아산시의회는 14일 의정동우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현안과 의정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아산시의회

[더팩트ㅣ아산=정효기 기자] 충남 아산시의회가 14일 의장실에서 의정동우회와 간담회를 열고 지역 현안과 의정활동 방향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나눴다.

이번 간담회는 아산시의회와 의정동우회 간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선후배 의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제언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홍성표 의장을 비롯해 정거묵 회장, 이한욱 부회장 등 의정동우회 회원 13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아산시의 주요 현안과 의정활동 전반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시민 중심의 의회 운영 방향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했다.

간담회는 홍성표 의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참석자 소개, 지역 현안 논의, 본회의장 및 상임위원회실 견학,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본회의장 견학에서는 선배 의원들이 과거 의정활동 경험을 공유하며 후배 의원들에게 조언을 건네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홍성표 의장은 "아산시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선배 의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늘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아산시의회를 만들어가겠다. 앞으로도 선배 의원님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에게 신뢰받는 의회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아산시의회는 지난 10월 22일에도 선배 의장단과 간담회를 개최해 의회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지역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등, 선후배 의원 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의 장을 이어가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