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사천=이경구 기자] 의료법인 승연의료재단 삼천포서울병원은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갖고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 상생의 가치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삼천포서울병원은 지난 5일 병원 주차장 일원에서 주차장 준공을 기념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삼천포서울병원의 장기 발전계획에 따라 추진된 환자 중심 의료환경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그동안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와 보호자들이 겪어온 주차난 해소를 위한 숙원사업의 결실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천포서울병원은 옛 사천소방서 부지를 활용해 총면적 5808㎡규모에 250여 대의 차량이 동시 주차 가능한 환자 전용 주차장을 조성해 병원을 찾는 환자와 보호자들이 편리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삼천포서울병원은 주차장 준공의 기쁨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도시락 700인분을 지역 주민들에게 직접 나눠드리고 환자들과 함께 어울려 식사도 하며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 상생의 가치를 나누었다.
이승연 삼천포서울병원 이사장은 "주차장 확장은 환자 중심 병원으로 나아가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병원의 역할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hcmedia@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