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충남투어패스 ‘힐링 당진 여행’ 2차 운영
  • 천기영 기자
  • 입력: 2025.10.14 13:43 / 수정: 2025.10.14 13:43
합덕역에서부터 즐기는 힐링 당진 여행 지금 신청 가능
충남투어패스 힐링 당진 여행 홍보 포스터. /당진시
충남투어패스 힐링 당진 여행 홍보 포스터. /당진시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시는 충남도·충남문화관광재단·코레일관광개발과 협력해 충남투어패스로 떠나는 ‘힐링 당진 여행’ 2차 프로그램을 오는 11월 1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힐링 당진 여행’은 서해선 합덕역 활성화를 위한 충남투어패스 연계 상품으로 서화성·화성시청·향남·안중·인주 등 서해선 5개 역에서 탑승한 관광객이 합덕역에 도착 후 관광버스를 타고 인근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지난달 27일 운영돼 70석 완판된 1차 프로그램에서 외지 관광객들의 많은 호평을 받은 이번 상품은 참여자들이 2만 800원의 관광상품을 구매해 삽교호관광지·면천읍성·합덕재래시장 등을 방문하며 충남투어패스 연계 가맹점에서 음료·입장권·할인권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11월 1, 2일 개최되는 ‘당진면천읍성 축제(구 면천 진달래 민속축제)’를 방문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진시 관계자는 "단풍이 물든 11월 당진의 아름다운 관광지에서 참가자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합덕역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관광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품 예약 및 상세 정보는 코레일관광개발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