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굿네이버스와 '행복한 한가위 나누면 한가득' 활동
  • 양규원 기자
  • 입력: 2025.09.24 16:06 / 수정: 2025.09.24 16:06
임직원들과 고양시 취약계층 아동 200가정 선물세트 전달
이재율 대표 "직접 참여하는 활동 지속…사회적 가치 확산 노력할 것"
킨텍스 임직원들이 24일 2025 행복한 한가위 나누면 한가득 행사를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킨텍스
킨텍스 임직원들이 24일 '2025 행복한 한가위 나누면 한가득' 행사를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킨텍스

[더팩트ㅣ고양=양규원 기자] 국내 최대 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와 함께 ‘2025 행복한 한가위 나누면 한가득’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24일 킨텍스에 따르면 올해 추석은 예년보다 긴 연휴로 취약계층 가구들의 돌봄 공백과 생활 부담이 더욱 커질 수 있다는 고민을 통해 선물세트에는 즉석밥과 반찬, 송편 제작 키트 등 명절에 꼭 필요한 실속형 품목들과 따뜻한 손편지를 담았다. 경기 고양시 내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드림스타트와 연계해 고양시 지역 200가정에 전달됐다.

이번 행사에는 100여 명의 킨텍스 임직원들도 직접 참여해 선물세트 포장과 전달을 함께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 자리에서 한가을 대리는 "추석을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상자가 아이들과 가족들의 명절을 더 따뜻하게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율 대표이사도 "국내 최대 전시컨벤션센터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단순한 기부를 넘어 직접 참여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지역과 상생하는 기관으로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킨텍스는 연중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열무 김장김치 나눔과 응급키트 지원, 중증장애인 운영 팝업카페 지원, 지역 환경정화활동 등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