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시당, 전인성 신임 사무처장 임명
  • 선치영 기자
  • 입력: 2025.09.10 17:41 / 수정: 2025.09.10 17:49
전인성 국민의힘 대전시당 신임 사무처장./국민의힘 대전시당
전인성 국민의힘 대전시당 신임 사무처장./국민의힘 대전시당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신임 사무처장에 전인성 당 정책위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문위원이 임명됐다고 10일 밝혔다.

1979년생으로 서울 출신인 전 사무처장은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과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당내에서는 기획조정국·조직국·총무국·원내행정국 등 주요 부서를 두루 거쳤고 2021년에는 청년국장을 역임했다.

또한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여의도연구원, 환경노동위원회 등에서 정책 경험을 쌓았으며 금융위원회 정책전문관을 맡으며 정부 정책 분야에서도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국민의힘은 "과방위 전문위원 출신으로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기관이 입지한 대전의 정책 수요를 중앙당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전 사무처장은 "다가오는 지방선거를 앞두고 당원뿐만 아니라 시민들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며 "대전시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신뢰와 지지를 받는 국민의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임 안하준 사무처장은 충남도당 사무처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