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관광공사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대전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전 0시 축제와 함께 즐기는 밤밤곡곡 대전어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전의 대표 축제인 ‘대전 0시 축제’와 연계해 관광객들이 대전에 머무르며 다양한 야간 관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체류형 관광 유도 프로모션이다.
할인 혜택은 ‘여기어때’ 앱에서 제공되며, 7만 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 시 2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총 2500명에게 숙박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지급 기간은 8월 1일부터 14일까지이며 예약 및 체크인 가능 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호텔, 펜션, 캠핑, 홈·빌라 등 대전 내 83개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7만 원, 30만 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9월에는 대전 지역 스포츠 경기 관람 인증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스포트립(스포츠+관광) 연계 숙박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전이 머무르고 싶은 도시, 밤이 더 빛나는 도시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