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관광재단, 서부내륙권 대표 여행 상품 연계 SNS 이벤트 진행
  • 이병수 기자
  • 입력: 2025.07.17 16:28 / 수정: 2025.07.17 16:28
도내 숨은 감성 여행지 소개…31일까지 SNS로 소문내기
충남문화관광재단의 서부내륙권 미식 관광 상품 인스타그램 이벤트 안내 포스터. /충남문화관광재단
충남문화관광재단의 서부내륙권 미식 관광 상품 인스타그램 이벤트 안내 포스터. /충남문화관광재단

[더팩트ㅣ내포=이병수 기자]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충남 서부내륙권의 다채로운 미식 관광 상품을 알리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MZ세대를 겨냥한 이번 이벤트는 '미식'과 '체험'을 결합한 감성 여행지를 소개하고 지역 관광의 새로운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다.

대표 상품인 'G-SAM 트레일'은 금산의 청정한 자연을 따라 걷고, 인삼을 활용한 건강한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힐링 코스다. 트래킹으로 몸을 깨우고, 금산 인삼으로 만든 특별한 요리로 건강까지 챙기는 웰니스형 미식 여행으로 자연과 맛 모두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한다.

이어 '예산사과 쉼표여행'은 예산의 대표 특산물인 사과로 만든 디저트 체험(사과파이, 사과밀크티 등)과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은성농원에서의 농촌 체험이 어우러진 코스다. 자연 속에서 휴식과 감성을 동시에 채울 수 있는 콘텐츠로, 일상에 지친 MZ세대의 감성에 딱 맞는 여행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충남문화관광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마음에 드는 미식 기행 상품을 자신의 스토리에 공유하고 친구를 태그, 구글 폼을 통해 인증서를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1만 원 모바일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충남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요즘 여행에서 중요한 건 맛과 경험이다"며 "이번 이벤트가 충남 서부내륙권의 미식 관광을 알리고 MZ세대가 직접 체험하고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