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배 국민의힘 세종시당 위원장 연임 확정
  • 김형중 기자
  • 입력: 2025.07.16 16:58 / 수정: 2025.07.16 16:58
국민의힘 세종시당이 16일 시당 강당에서 제3차 운영위원회를 열고 있다. /세종시당
국민의힘 세종시당이 16일 시당 강당에서 제3차 운영위원회를 열고 있다. /세종시당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국민의힘 세종시당 신임 위원장에 이준배 세종시을 당협위원장이 연임됐다.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16일 오전 시당 강당에서 제3차 운영위원회를 열고 2025년도 시당위원장으로 이준배 위원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후보자 접수 결과 이 위원장이 단독 출마함에 따라 이날 회의에서 위원 전원 만장일치로 연임이 확정됐다.

회의는 임태수 수석부위원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김동빈 세종시의회 부의장(제3선거구)을 비롯해 유남주·신병삼 전국위원, 김건중 실버세대위원장, 양진호 대외협력위원장, 김지훈 장애인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 위원장은 "탄핵과 조기 대선 등 힘든 시기를 함께 해준 당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세종시에서 국민의힘이 어떻게 존재할 것인지 고민하고, 인재 발굴과 교육을 통해 강한 야당으로 체질을 개선하겠다"고 강조했다.

세종시당은 이번 운영위 결과를 중앙당에 보고하고 비대위 승인 절차를 거쳐 선출을 마무리할 예정이며 당직 인선과 조직개편을 통해 새롭게 시당 운영에 나설 계획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