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대구=박병선 기자] 대구 소재 중견 건설회사인 HS화성은 7월 1일부터 아파트 브랜드 ‘파크드림(PARK DREAM)' 디자인을 새롭게 바꾸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HS화성은 새 브랜드 심볼에 대해 울창한 공원의 나무 형상을 모티브로 하고, 좌우로 흐르는 곡선을 통해 ’삶의 흐름‘과 ’꿈을 함께 그려나가는 것‘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또 전체적으로 감성적이면서도 믿을 수 있는 주거 브랜드 이미지를 담고 있으며 4가지 컬러를 통해 자연친화적이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추구했다는 것이다.
HS화성은 새 브랜드 디자인을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부터 적용하기 시작해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박진필 상품개발팀 팀장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더욱 명확히 하고 고객과의 감성적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k@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