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제181회 행복아카데미 개최
  • 천기영 기자
  • 입력: 2025.06.23 11:21 / 수정: 2025.06.23 11:21
나눔과 봉사 실천 가수 션…'지금은 선물이다' 주제 강연
당진시 제181회 행복아카데미 홍보물 /당진시
당진시 제181회 행복아카데미 홍보물 /당진시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시는 오는 26일 오후 7시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제181회 행복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당진시는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지식과 정보 제공의 기회를 접하고 폭넓은 교양을 익혀 시민의 질 향상과 지속 가능한 평생학습도시를 추진하기 위해 전문적인 강사를 초빙해 행복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선한 영향력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가수 션을 초청해 '지금은 선물이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가수 션은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이자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로서 기부와 자선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강연에서는 결혼과 육아,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진정한 행복으로 나아가는 삶의 방식에 시민과 함께 공감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강연은 최초로 수어 통역사가 함께 진행해 청각장애인이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제181회 당진행복아카데미에 참석을 희망하는 시민은 당진시평생학습플랫폼 '배움나루'를 통해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400명까지 모집한다.

잔여 좌석에 한해 당일 현장 참석도 가능하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