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인천=김재경 기자] 인천교통공사(공사)는 인천 1호선 검단연장선 개통을 맞이해 개통 역사를 맞추는 ‘초성퀴즈 이벤트’와 개통 일자 및 역사를 맞추는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 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27일까지며, 공사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공사 홈페이지와 SNS채널(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중 한 곳을 구독한 뒤, 해당 채널의 이벤트 게시글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퀴즈에 참여하면 된다.
‘초성 퀴즈 이벤트’는 인천1호선 검단연장선 개통하는 3개역의 이름을 맞추는 방식이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7월 2일 공사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개통 일자와 역사를 맞추는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는 정답을 맞춘 고객 20명을 선정해 7월 7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인천도시철도 1·2호선(60개역) 중 희망하는 역에서 기념품을 직접 수령하거나 원하는 주소 기입을 통해 등기로 받을 수 있다.
공사 최정규 사장은 "1호선 검단연장선 개통을 기념해 인천도시철도를 애용해주신 300만 인천 시민 여러분께 감시드리고자 개통 기념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검단연장선 3개역의 성공적인 개통을 계기로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nfac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