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충남교향악단, 오는 29일 제204회 정기연주회 개최
  • 김형중 기자
  • 입력: 2025.05.27 15:12 / 수정: 2025.05.27 15:12
샌프란시스코 심포니 수석 플루티스트 김유빈 협연…특별한 사랑의 메시지 담아
공주시충남교향악단 제204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공주시
공주시충남교향악단 제204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공주시

[더팩트ㅣ공주=김형중 기자] 충남도 공립예술단인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이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04회 정기연주회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정나라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세계 무대에서 활약 중인 샌프란시스코 심포니 수석 플루티스트 김유빈이 협연자로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공연 프로그램은 △베토벤의 '에그몬트 서곡' △라이네케의 '플루트 협주곡' △슈만의 '교향곡 제1번'으로 구성됐으며, 서정성과 역동성이 어우러진 고전 명곡들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협연자로 나서는 김유빈은 제네바, 프라하의 봄, ARD 등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 음악 경연대회에서 모두 입상하며 플루트 분야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한국인 최초의 연주자다.

특히 지난 2023년 8월 세계적인 지휘자 에사-페카 살로넨이 이끄는 샌프란시스코 심포니의 수석 플루티스트로 임명되며 세계 음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무대는 공주시충남교향악단과 김유빈 연주자의 2년 만의 재회로 더욱 깊어진 음악적 호흡이 기대된다.

입장권은 전석 1만 원이며,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공주문예회관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공주시충남교향악단으로 하면 된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