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시당,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개최
  • 선치영, 정예준 기자
  • 입력: 2025.05.19 10:38 / 수정: 2025.05.19 10:38
국민의힘 대전시당이 지난 18일 제21대 대통령선거 선거대책위원회 1차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있다. /선치영 기자
국민의힘 대전시당이 지난 18일 제21대 대통령선거 선거대책위원회 1차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있다. /선치영 기자

[더팩트ㅣ대전=선치영·정예준 기자]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지난 18일 당사 5층 강당에서 제21대 대통령선거 대전시 선대위 1차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선대위 산하 22개 본부장을 비롯해 청년 특보들에게 임명장 수여하며 대선 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이상민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대선이 16일 남았다. 16일이라는 시간은 매우 긴 시간이며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다. 김문수 후보가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는 심정으로 우리 모두 힘을 합쳐 나간다면, 우리에게 불가능은 없을 것이다"며 "역대 선거를 보며, 대전은 항상 선거의 승패를 가르는 전략적 지역이었다. 따라서 우리의 절실한 마음가짐과 행동 하나하나가 모인다면 반드시 전략적 지역인 우리 대전에서 승리하고 또, 대전에서의 승리는 전국에서의 승리로 이어질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범죄자를 단호히 심판하는 선거다. 우리의 아이들에게 범죄자는 절대 대한민국의 지도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알려주는 선거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며 "대전에서 승리의 불씨를 지펴 반드시 전국 승리로 이어가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22개 본부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 후 이루어진 청년본부 임명장 수여식에는 각계각층에서 맹활약 중인 유능한 청년 50여 명이 임명장을 받으며 김문수 후보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다짐했다.

전찬규 청년본부장은 "김문수 후보님은 청년에게 희망을 주는 유일한 대통령 후보"라며 "청년이 살기 힘든 이 시대에 말뿐인 청년 정치가 아니라, 진짜 변화를 만들어낼 분은 김문수 후보님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저와 청년본부는 김문수 후보님의 진심과 비전을 대전 청년들에게 온몸으로 알릴 것이다. 거리에서 온라인에서, 정책 현장에서 누구보다 먼저 뛰고 청년의 패기와 실력, 진정성으로 선거의 판을 바꾸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날 참석자들은 '김문수 대통령! 대전에서 대선승리!', '김문수 필승! 대전의 힘으로 김문수!' 등의 구호를 힘차게 외치며 대선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한편 대전시 선대위는 지속적으로 선대위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지역별 및 선대본부별 임명장 수여식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조직을 더욱 촘촘하게 정비하며 선거운동 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