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인천=정찬흥 기자] 인하대학교는 오는 2일부터 이달 23일까지 2025학년도 보건대학원 후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전공은 커뮤니티케어, 바이오헬스융합, 환경보건, i-헬스케어 등 4개 분야다.
보건대학원은 석사과정 학생들을 위해 성적우수장학금을 비롯, 공공기관·기관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학비 보조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용할 계획이다.
올해 1학기 신입생과 재학생의 장학금 수혜율이 98.2%에 달하는 등 높은 수준의 경제적 지원을 펼쳐 왔다.
입학 신청은 보건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원서를 접수한 뒤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보건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훈재 보건대학원장은 "인하대 보건대학원은 미래 보건의료 분야에서 활약할 경쟁력을 갖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커리큘럼을 구성,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 원장은 "앞으로도 보건의료 업계와 학생 수요에 맞춘 양질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인하대 보건대학원은 보건 분야의 융합적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의과대학, 간호대학, 공과대학, 경영대학, 법학전문대학원 등 교수진이 학생 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infac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