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나비대축제 입장권 자매결연도시 50% 할인
  • 김동언 기자
  • 입력: 2025.04.22 20:28 / 수정: 2025.04.22 20:28
함평나비대축제 포스터. /함평군
함평나비대축제 포스터. /함평군

[더팩트ㅣ함평=김동언 기자] 전남 함평군은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 기간 동안 자매결연도시 주민에게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할인은 자매결연도시 간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축제 참여 기회를 확대해 생활인구 유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축제장 매표소에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제시해 해당 지자체 주민임을 확인해야 한다.

할인 대상 도시는 함평군과 자매결연을 맺고 관광지 할인 협약을 체결했거나 예정 중인 경기 안양시, 경남 남해군, 충북 제천시, 서울 강북구, 경기 용인시, 경남 함안군, 부산 사하구 등 총 7곳이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할인 혜택은 자매도시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자치단체 간 유대감과 교류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함평나비대축제장을 방문해서 자연과 생태의 소중함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는 ‘나비! 황금박쥐를 만나다’를 주제로 오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함평엑스포공원에서 열린다.

kde32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