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대, '벚꽃 노래자랑' 개최…봄 내음 가득한 '낭만 캠퍼스'
  • 천기영 기자
  • 입력: 2025.04.16 16:49 / 수정: 2025.04.16 16:53
신성대학교는 15일 교내 운동장에서 ‘신성 벚꽃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신성대
신성대학교는 15일 교내 운동장에서 ‘신성 벚꽃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신성대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신성대학교(총장 서명범)는 15일 교내 운동장에서 '신성 벚꽃 노래자랑'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봄 내음 가득한 낭만 캠퍼스를 만든 이날 행사는 총학생회와 교학처 학생복지팀이 주관하고 1·2부로 나눠 총 31개 팀이 출전했다.

올해 총학생회가 재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첫 행사로 학생들은 숨은 재능을 발휘하며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만들었다.

특히 현장에는 많은 재학생들이 다양한 응원으로 분위기를 한층 돋우며 학업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함께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경연에서 총 3명이 수상해 에어팟을 부상으로 받았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드트럭 쿠폰이 제공됐다.

입상자인 신윤섭 학생(제철산업과 2)은 "학업에 지치고 스트레스가 가득한 시험 기간에 잠시나마 친구들과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다"며 "오늘 받은 좋은 기운으로 중간고사도 잘 볼 수 있을 거 같다"고 말했다.

박성현 신성대 총학생회장(물리치료과 3)은 "재학생들이 봄기운을 느끼며 학업과 진로 걱정을 내려놨으면 하는 바람으로 경연대회를 준비했다"며 "올해 대학 30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