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내포=이병수 기자]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재단이 운영하는 시설인 '아르코공연연습센터@ 서천' 기획프로그램으로 추진하는 '제·당·예·만 시즌3'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아르코 공연연습센터@서천'은 충남도, 서천군,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함께 지역의예술인들에게 연습공간을 제공해 안정적인 창작 및 예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충남문화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시설이다.
이번에 추진하는 '제·당·예·만 시즌3'(제가 당신을 예술가로 만들어 드립니다)은 센터가 위치한 서천군과 인근 지역민의 문화예술향유기회 확대를 위한 공연예술 교육프로그램이다. 도 내 전문예술인 강사가 직접 지도에 참여한다.
공연예술 클래스 모집 분야는 △연극, 성악, 셔플댄스, 피아노 4개 분야 △모집대상은 만 19세 이상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오는 5월 6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공연예술 클래스 운영기간은 오는 5월 12일~7월 19일이다. 분야별로 기초부터 숙련과정까지 총 10회의 교육과 마지막 날인 7월 19일에는 성과발표회가 센터 무대에서 이뤄진다.
참가 신청방법은 구글폼이나 아르코공연연습센터에 방문해 직접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분야별 2개까지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서흥식 충남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센터를 이용하는 예술인과 지역민들이 문화예술향유와 예술 감수성을 증진 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